매너있는 서비스 대화

  • 모집기간
  • 교수자 최세이
  • 카테고리 인문사회
  • 교육시간 50:43

강좌소개

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

학습목표

1.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
2.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4요소 알아보기(배려, 명확, 긍정, 칭찬)
1) 고객에게 배려있게 다가가기
· 경청의 4단계를 통한 고객에게 배려있게 다가가기
· 경청을 통한 마음 닫기
· 질문하기를 통한 마음확인하기
2) 경청의 장애요소 : 딴 생각, 가로막기, 정형화된 생각, 태도
3)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하기
4) 정확한 발음과 적당한 속도, 정중한 자세로 말하기

학습대상

지역 유치원, 어린이집 교사

학습목차

차시 강의명 강의시간
1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1 14:26
2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2 13:27
3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3 12:38
4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4 10:1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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