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너있는 서비스 대화
- 모집기간
- 교수자 최세이
- 카테고리 인문사회
- 교육시간 50:43
강좌소개
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
학습목표
1.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하기2.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4요소 알아보기(배려, 명확, 긍정, 칭찬)
1) 고객에게 배려있게 다가가기
· 경청의 4단계를 통한 고객에게 배려있게 다가가기
· 경청을 통한 마음 닫기
· 질문하기를 통한 마음확인하기
2) 경청의 장애요소 : 딴 생각, 가로막기, 정형화된 생각, 태도
3)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하기
4) 정확한 발음과 적당한 속도, 정중한 자세로 말하기
학습대상
지역 유치원, 어린이집 교사
학습목차
차시 | 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
1 |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1 | 14:26 |
2 |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2 | 13:27 |
3 |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3 | 12:38 |
4 | 매너있는 서비스 대화 part 04 | 10:12 |